지방분해클리닉

fat_trap_head

 

맛집 파워블로거 C씨의 마지막 포스팅

C씨는 온라인상에 꽤 알려진 맛집 파워블로거다. 처음에는 취미 삼아 제 입맛에 맞는 음식점이 발견되면 하나씩 블로그에 올리다 가 나중에는 불원천리 숨겨진 음식고수를 찾아다니며 방랑식객 흉내를 내기 시작했고, 지금은 내노라 하는 음식점들이 하루에도 몇 집씩 그를 초대할 만큼, 말 그대로 파워 있는 블로거님이 되신 것이다. 원래 식탐이 많아 맛있는 음식을 보면 참지 못하는 C씨에 게 요즘은 하루하루가 축복이었다. 그런 그가 돌연 그 꿀단지 같은 블로그 활동을 중단했다. 곧 다시 돌아오겠다는 마지막 포스팅과 함께…

“무슨 일이 생긴 걸까?”

C씨의 습관적인 과식은 비만과 만성염증을 불러왔고 그럼에도 미 각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같은 생활을 이어간 결과 위암 진단까지 받게 된 것이다. 먹다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는 무지막지한 말이 있다. 먹다 죽는 것처럼 미련한 일이 또 있을까? 그러나 실제로 그 런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 너무 늘고 있다.

참을성 없는 뇌가 ‘지방의 덫’에 빠진다

사를 통해 얻은 에너지원은 일단 간에 저장되고 여분 은 근육과 장기로 보내진다. 간은 약 2시간 반 동안 에 너지(글리코겐)를 보관하는데 그 시간이 지나면 참을 성 없는 뇌는 간이 근육에 보관하던 지방을 꺼내 포도 당을 만드는 동안을 기다리지 못하고 또 먹자고 졸라댄 다. 간식으로 빵과 과자가 빈번해진 이유다. 편의점에 가거나 야식집에 전화하는 것으로 그때그때 뇌의 불만을 무마해준 대가는 몸에 더더욱 쌓여만 가는 지방덩어리.

문제는 지방세포 안의 ‘아라키돈산’인데 이놈은 염 증 촉진 호르몬으로 쉽게 변환되어 비만을 만성 염증으 로 몰아가는 주범이다.
그리고 불행히도 만성 염증은 암이라는 종착역을 향해 달리는 고속열차다. 이것이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 우리 몸에 펼쳐놓는 ‘지방의 덫’ 이다.

홍재 다이어트 프로그램

– 정확한 체지방 진단과 개인 체질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약입니다.

테스트 처방을 통한 맞춤형 치료로, 효과를 극대화합니다.

먹기 좋은 알약과 효과 좋은 탕약을 적절히 처방하여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요요 방지를 위한 사후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해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. 숨터한의원입니다.
×
MENU